웹에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완전한 주문을받습니다! Hokkaido 주민의 가정 에너지를 지원하는 스포츠 토토 사이트의 EMAP 구현 사례 연구 소개
- 구현 케이스
- 인터뷰
- emap
Okamoto Energy Marketing Company, Inc.는 주유소를 운영하고 주로 Hokkaido에서 LP 가스 및 등유를 판매합니다. "스포츠 토토 사이트"이라는 별명 인 전기 소매 사업이 시작되면서 디지털 마케팅 분야를 강화하기위한 척도로 "EMAP 기반"을 소개 할 수있었습니다. 우리는 홈 라이프 사업부 책임자 인 Matsuoka Isao에게 "웹에 대한 가장 좋은 방법은 웹 전문가에게 물어 보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인터뷰 내용은 인터뷰시기입니다.
소개 된 제품 : EMAP베이스 (리셉션/신청서 서비스)
높은 전환율 수락 및 신청서 서비스는 고객을 유치, 호소 및 인수하는 데 필요한 원 스톱 기능을 제공합니다. 한 달에 280 만 건 이상의 UUS를 가진 비교 스포츠 토토 사이트 인 Enechange에는 정교하고 최적화 된 높은 전환율 수신 양식을 포함한 노하우가 포함되어있어 도입 직후에 사용자 만족도를 높이고 사용자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를 운영 할 수 있습니다.EMap이란 무엇인가 :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EMAP"(Energy Marketing Acceleration Platform)는 Enechange가 자체 비교 스포츠 토토 사이트 "Enechange"및 전기 소매 업체에 대한 판매를 통해 소매 사업에 필요한 모든 플랫폼을 포함하는 노하우를 응축하는 마케팅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온라인 고객을 유치하는 큰 벽
-Matsuoka 씨의 작품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MR. Matsuoka: 저는 가정 생활 사업 "Okaene Counseling Room"에서 모든 프로판 가스, 등유 및 전기 관련 서비스를 감독하고 관리하고 있습니다.
-'EMAP베이스'를 소개 할 때 직면 한 문제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MR. Matsuoka: 처음 가정용 전기 소매를 시작했을 때 스포츠 토토 사이트의 웹 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었지만 온라인으로 신청서를 수락 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온라인에서 고객을 유치 할 필요성을 느꼈지만, 무엇을 해야할지 또는 무엇을 해야할지 몰랐다는 말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MR. Matsuoka: Okamoto Energy Marketing은 전기 소매 사업 외에도 자체 스탠드 휘발유 및 기타 제품을 운영합니다. 그래서 본사가 위치한 지역과 비즈니스 오피스가있는 곳에서는 오프라인 고객을 유치하여 고객을 유치 할 수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공급 지역은 전적으로 hokkaido와 Tohoku이기 때문에 인력을 떨어 뜨리는 것이 어려울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고객을 유치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Enechange라는 전문 웹 마케팅 회사에 물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의 입장은 독창성으로 소개하는 대신 형식별로 좋은 제품을 일반적인 방식으로 만들고 싶었 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들을 완전한 방식으로 요청함으로써 좋은 것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 Enechange에 대해 배운 이유는 무엇입니까?
MR. Matsuoka: 전기 관련 엑스포츠 토토 사이트입니다. 우리는 그 자리에서 명함을 교환했고, 그 후에 한동안 특별한 상호 작용은 없었지만, 2017 년 10 월경에 제안이 나왔고, Arita 대통령과 Obihiro에서 바베큐를 마치고 그 자리에서 쳤다. 동시에, 우리는 소매업을 시작했으며 온라인으로 고객을 유치 해야하는 도전에 직면하면서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함께 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다음날, 그것을 Enechange에 맡기십시오! 그게 다야.
-의사 결정 속도는 우리보다 훨씬 빠릅니다! 어쩌면 우리는 그 상황에서도 그것을 때릴 수 있었을 것입니다.
MR. Matsuoka: 디지털 마케팅이 저의 전문 분야가 아니기 때문에 전문가에게 맡기는 것이 성공의 열쇠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곧바로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생각해 보면 다른 회사조차 찾지 못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타임 라인이나 평균 비용을 알지 못했기 때문에 "탑승하고 Enechange를 신뢰합시다"고 생각했습니다.
신체적, 정신적 거리는 의사 소통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소개 할 때 어려움이나 문제가 있습니까?
MR. Matsuoka: 제품을 소개 할 때 우리는 회사를 담당하는 유일한 제품 이었지만 회사 내에서 매번 수집하고 확인할 수있었습니다. 우리가 시스템 개발을 처음 시작했을 때, 우리는 아마도 Obihiro와 Tokyo 스포츠 토토 사이트의 거리 때문에 서로를 자제했습니다. 우리 회사는 웹에 익숙하지 않았기 때문에 모든 것을 완전히 전달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시스템이 도입되었을 때, 나는 오해를 채우는 것처럼 그들이 밀접하게 접촉했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원래 내가 완전히 요청할 수있는 제품 이었기 때문에 담당자는 시스템 소개 자체보다 점검에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소비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결국 나는 아주 좋은 것을 창조했다고 생각합니다.
-프로 활성 커뮤니케이션은 우리에게 도전입니다. 특히, 계획 페이지를 만드는 데는 서로 세부적인 점검이 포함되며 서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소개 후 효과는 어떻습니까?
MR. Matsuoka: 자연스럽게 "온라인으로 응용 프로그램 활성화"의 원래 목적을 지울 수있었습니다. 온라인에서 고객을 유치하는 방법에 대한 이해가 잡히면서 각 품목을 얻는 비용을 검사하면서 각 품목을 얻는 데 드는 비용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내가 상상했던 것만 큼 성장하지 않는 웹 고객의 일부가 있습니다. 그러나하지 않으면 0입니다. 우리가 이제 많은 노력없이 고객을 습득 할 수 있다는 사실은 소개의 결과이지만 응용 프로그램을 늘리는 새로운 목표를 만들었습니다. Enechange로부터 조언을 받고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도록 도와주고 싶습니다!
강점을 개발하고 약점을 보상하는 파트너가됩니다
-미래의 비즈니스 전망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MR. Matsuoka: 현재 공급 영역은 Hokkaido와 Tohoku 지역에만 있지만 우리는 지역을 더 확장하려고합니다. 우리는 소매 전기 사업을 두 번째 및 세 번째 주요 제품으로 간주하므로 전국적으로 확장하기 위해 비즈니스 성장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Okamoto Group은 전기 소매 비즈니스 및 주유소 사업을 포함한 주택 에너지 사업 외에도 스포츠 토토 사이트츠 클럽 비즈니스 및 재활용 비즈니스를 포함한 여러 비즈니스에 참여하고 있으므로 전기와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할지 여부를 고려해야합니다.
-FINALY, ENECHANGE에 대한 높은 기대치를 알려주십시오.
MR. Matsuoka: 스포츠 토토 사이트의 문화 제안은 항상 환영합니다 (LOL). 나는 그들이 새로운 제품 제안을 계속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또한 일본, 도쿄 및 에너지 산업의 중심에있는 Enechange와 같은 정보 수집 기능을 통해 얻은 업계 정보 및 시장 동향을 포함한 최신 정보를 적극적으로 공유 할 수 있다면 기뻐할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강점을 개발하고 우리의 약점을 보상 할 파트너로서 Enechange를 기대합니다.
--mr. Matsuoka, 이번에 귀중한 이야기에 감사드립니다!